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다낭 여행중에 쓰는 여행(1일차)
    카테고리 없음 2023. 3. 15. 15:41

해당 는 2년 11월 1일 기준으로 적성되었습니다.

7월달에 나트랑 여행을 다녀온 뒤로 베트남의 매력에 빠져 취직 전 추가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여행지 항목 중 다낭이 눈에 띄여 다낭으로 결정!

여행 출발 일주일 전에 비행기와 호텔, 투어를 예약하고 기다리던 다낭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침 7시 40분 진에어 항공으로 다낭으로 출발하는 일정이였으나… 비행기 연착으로 8시쯤 비행기가 출발했네요…

다낭에 도착해 수하물 찾고 그랩을 잡아 한시장으로 출발

나트랑과는 다르게 오자마자 그랩 사기를 당해 생각하지도 못한 지출도 생기고 남자 혼자 여행와서 그런지 저를 계속 성매매하러 온 사람으로 보더라구요.

그랩 타고 가는 내내 성매매에 대해서 물어보고 다낭의 첫 이미지를 완전히 망쳤습니다.

그래도 무사히 환전도 하고 점심으로 스테이크도 먹고 기분전환도 하고 괜찮은 여행의 시작이였습니다.

(점심으로 먹은 스테이크)

밤새고 온 일정이라 첫날은 한게 별로 없지만 시간이 후딱 지나가더라구요 ㅎㅎ

남은 일정이 매우 기대가 됐습니다.

첫날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들도 몇장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