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늦게 올리는 선짜야시장
    카테고리 없음 2023. 3. 3. 12:23

     

     

    1월초에 다녀온 를 다낭을 그리워하며

    올려봅니당 ㅜㅜ

     

    딸기맛과 바나나맛 철판아이스크림

    3만동()

    딸기맛 맛있었어용~

     

     

    길거리 꼬치

    문어다리인가 저것도 괜찮았어요

     

     

    40만동짜리 세트 하나 시켰었어요

     

     

    구이로도 나오고 양념해서도 나와용

    한치인가 오징어인가 그거랑 굴 맛있었어요

    랍스타같이 생긴 것도 살도 많고 괜찮았구용

     

     

    라루맥주 왕창에다가

    망고스무디를 먹었는데

    망고스무디가 진짜 맛있었어요!!

     

    망고스무디 진짜 꼬옥 드세요ㅜㅜ!!

     

     

    요건 다른가게 예뻐보여서 찍었어요

     

     

    선짜에도 옷들 팔더라구요

    한시장에서 팔던 옷도 보이고

     

     

     

    한시장에서 못봤던 옷즐도 봤어요!

     

     

     

    거리모습!

     

     

     

    아이들 장난감도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