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 출발합니다 ! 비엣젯 좌석 찍어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3. 3. 16. 10:52

     

     

    10시5분 출발입니다 ! 

    173센치78키로 남자와

    156센치50키로 여자에요 ~ 

     

    비상구석 12열에 좋다해서 자리겟하려하는데 

    바로 앞사람이 먼저 결제를해서 아쉽게 놓쳣어요 ㅠㅠ 

    저는 불편함이 없는데

    남친은 너무 좁게 느껴진대요 ㅋㅋㅋㅋㅋㅋㅋ

     

     

     

    EE1 4시간반 타고나서 추가  ! EE1

    남자친구는 엄청 불편하다고 갈때도 비엣젯이냐고 걱정해요 ㅋㅋㅋㅋㅋ 저는 다리가 짧아서 인지 아빠다리도 쌉가능했습니다  엉덩이는 아팠어요 ! 방석 들고타시는분 이해가 되더라구여 ! 

    엎드려 자면되지  라고 생각하고 펼쳐봤는데 

    좁아서 옆드려지지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에서 하수구냄시  같은게 조금 나요 ~ 

    기내방송 베트남이랑 영어로만 설명해줄줄알았는데 

    한국어로도 해줬어요 C4D

     

    - 여행중이라 댓글에 일일이 답 못달아 죄송합니다 ㅜㅜ 

    대신 를 빠르고 올리려고 하구있아요 ! 

    도움되시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