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갓 다녀온태교여행 +숙소 입니당^^
    카테고리 없음 2023. 3. 11. 17:02

     

     

     

    4박5일 여행 마치고 방금 한국 돌아왔어요!

    왜 다들 다낭을 여러번 가는지 정말 정말 잘 알겠습니다….

    혹시나 도움될까싶어 기록할 겸 글 써요E03

    태교여행(19주)인 점 참고해주세요

    *태교여행이라 일정을 아주 간소화시킴 일정이 없는 수준!

     

    항공 

    김해다낭 제주항공 

    앞자리 사전예약해서 두명 930,000원쯤

    (앞자리라해도 진짜 매우 좁습니다… 스트레칭 자주 해주세요)

    체크인할 때 임산부라고 말씀드리면 패스트패스 가능해요 

    입국할 땐 우선탑승만 가능한 거 같아요

     

    숙소

    호이안2박(라시에스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킹룸) 1박 206,000원

     

    부부,연인,가족 모두 많았고 날씨가 안좋아서 수영은 못했지만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구 왜 인기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조식도 맛있고, 테라스에서 도마뱀 보는게 흔하다는데 저는 못봤어요

    올드타운까지 걸어서는 20분이상 걸릴 것 같아요! 저는 걷는게 힘들어 그랩 이용했습니다

    배달어플,그랩으로도 배달이 가능해서 넘 좋았어요

     

    다낭2박(하얏트리젠시 클럽엑세스 오션뷰 킹룸) 1박 335,000원

     

    오션뷰 진짜 너무 만족했습니다ㅠㅠ 도착하자마자 힐링 뿜뿜!! 생각보다 엄청 넓었고, 바다뷰 수영장뷰 너무 좋았어요 여기도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요 클럽으로 예약하시면 오후 5:30-7:00까지 프리로 드링크, 간단한 음식들 클럽라운지 에서 이용할 수 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한시장까지는 그랩타고 빠르면 15-20분 쯤 걸린 것 같아요

    요가프로그램,뭐 만들기,헬스,사우나 등등 있었지만 이용하진 않았어요

     

    저는 태교여행으로 많은 동선을 짜지 않은 일정이라 숙소 두군데 다 모두 완전완전 대만족했어요!

    호캉스보다는 많이 다닐 예정이다~~ 하면 

    올드타운 근처, 한시장 근처에 괜찮은 숙소들로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4일동안 하루종일 비온건 하루였어요

    나머지는 맑거나 밤에 비왔어요 

    저도 출발전에 날씨 검색 엄청했는데 의미가 없더라구요…

    걍 오셔서 눈으로 확인하셔야 될 것 같아요ㅜㅎㅎㅎ

     

     

    저는 원래 저질체력인데 첫 날 다낭도착해서 바로 임산부 마사지 받으러 갔어요 발마사지도 받았고, 압이 좀 쎄다 싶었는데 따로 말씀드리진 않았거든요 비 안오는 날 돌아다니자! 무리하게 움직였더니 출혈이 있어서 진짜 멘붕왔습니다ㅠㅠ 가는 날도 아니고 도착한 날이라 남은 일정이고 뭐고 바로 한국 가고싶더라구요 

    오랜만에 여행에 설렜는지.. 홀몸이 아니란 걸 잊었나봅니다

    한국에서 미리 진료보면서 아기 괜찮다고 여행 잘 다녀오라고해서 왔지만, 이런 이벤트는 언제든지 생길 수 있잖아요 태교여행이신 분들은 많이 못다녀 아쉽더라도 무조건 쉬엄쉬엄!! 

     

    다도에 글썼다가 알게됐는데 다낭에 패밀리병원, 빈맥병원 있데요 패밀리병원은 한국어 잘 하시는 분 계신다합니다 혹시나 걱정되시는 분들은 미리 병원위치 알아두시거나 숙소예약하실 때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원래 무계획으로 가서 막 다니는편인데, 태교여행으로 가려니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에 몇 번씩 다도 들락날락했던 거 같아요 ㅋㅋㅋ 혹시나 태교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음 하네용~~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