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마트 망고 맛있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3. 3. 9. 03:08

     

    롯데마트 다들 가실길래 가서 건망고 많이 사왔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7d망고 유명한 망고 보다 맛나네요 ㅎㅎ

     다음에 올땐더 많이 사올것 같아요~~반면에 초콜렛 시식하길래 그냥 사왔는데.....

     와~~이건 상자 열어보고 깜짝놀랬습니다 

    이것도 반이 비었네요 ~~아주 기술적으로.....

    개인적으로 맛도 시식할때보단 별로였습니다 

    어쨋든 담부턴 공간 차지하면서 이 초콜릿은

     안 사올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