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림(&협재)에서 회 뜨실분 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3. 2. 17. 14:41

     

    횟집 보다..야식으로 먹을 회 뜨려는데

     

    한림하나로마트는 7시전이면 항상 끝이네요.

     

    그래서 가성비 좋다는 한림 킹마트를 찾았는데

     

     

     

    가성비 노노. 단연코 여짓껏 먹었던 곳중 최고네요ㅎㅎ

     

    가운데 갈라놓은건

     

    도다리 1키로 (2만8천/요건 시세따라 다르겠죵ㅎㅎ)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밑에 무채 깔린줄알고 파해쳤던 사진이요ㅎ

     

    신랑이랑 둘이 먹다먹다..좀 남겼어요ㅠㅠ아까워~

     

    진짜 수북하게 썰어주셨어요.

     

    한림.협재에 오시는분들은 여기에서 드셔요~!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